카테고리 없음

빠르고 고통 없는 주택 판매를 위한 기술

데칸구찌 2020. 6. 2. 13:02


빠르고 고통 없는 주택 판매를 위한 기술



어디서 살든 무엇을 하든 적어도 일생에 한 번은 부동산 매매에 관여할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압도적이고 혼란스러울 수 있다.


다음 기사를 읽으면 유용한 부동산 팁을 얻을 수 있다.




잠재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레코드를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고용한 계약자들의 연락처와 그들의 업무에 대한 설명을 그들에게 제공하라.


이것은 구매자에게 당신의 소유 기간 동안 가정에 투입된 종류의 관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입찰전쟁은 약간 위협적이긴 하지만, 판매자로서 당신에게 이상적인 포지션이다.


만약 당신의 가격이 이웃의 비슷한 집보다 약간 낮다면, 당신은 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에게서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 구매자들의 입찰 전쟁은 높은 판매가를 얻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재산 매각에 보너스 가치를 추가하십시오.


집을 사면 사람들이 가전제품을 공짜로 내놓는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포함은 가정에 가치를 더해주며, 미래의 구매자는 대형 가전제품을 사고 옮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수요가 많지만 예산 범위 내에 있는 것을 보고 마무리 거래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을 통해 훨씬 더 나은 성공률을 찾을 수 있다.




초대하는 것처럼 보이는 집은 어떤 구매자에게도 더 환영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개방된 주택에서 집을 둘러보기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내로 들어오는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창문에 줄무늬와 얼룩이 없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의 집을 깨끗하고 공기 좋은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맑고 반짝이는 햇빛이 실내를 더욱 새롭게 보이게 할 것이다.


구매자들은 반짝이는 창문을 알아차리겠지만, 그것들을 닦는데 몇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 필요는 없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가능한 한 중립적이고 비개인적인 집을 만들도록 하라.


당신은 더 이상 그것이 당신의 특별한 취향을 알리고 싶지 않을 겁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사진들과 당신을 소유자로 식별하는 모든 것을 기록해야 한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그들의 가족이 집에 사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또한, 당신은 집이 당신의 소유물이 아닌 자신의 공간을 자랑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에 집을 더럽히고 싶을 것이다.




집을 보여줄 때 커튼을 열고 빛이 들어오도록 해.


구매자들은 밝기에 끌리고 햇빛을 받아 집이 어떻게 보이는지 좋아한다.


커튼과 커튼을 모두 뒤로 젖히고 블라인드를 들어 올린다.


신선한 공기는 집을 팔려고 내놓았을 때 당신의 집을 멋지게 개선해 주므로 날씨가 허락하면 창문을 열어라.




어떤 방에든 즉석 구매자의 매력을 더하는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 중 하나는 중성 색상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촛불을 켜거나 맛있는 것을 구워서 기분 좋은 향을 더해라.


이것은 또한 손님들에게 주기 좋은 간식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집을 초대하고, 구매자들이 그곳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구매하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면 새 층을 만드는 데 돈을 쓰는 것을 피하라.


일반적으로 바닥재 신축 비용은 회수할 수 없지만, 이 결정은 신중히 고려되어야 한다.


대신, 바닥이 완전히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특별히 안 좋아 보이는 점이 있다면, 가능한 한 잘 보이게 하지만 감추려고 하지 마라.




분양과정에서 오픈하우스를 들고 있을 때는 평가를 의뢰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들이 떠날 준비를 할 때 작은 카드를 작성하게 하거나, 직접 물어보면 된다.


가장 도움이 되는 부정적인 댓글에 특히 신경 쓰세요.


이것들은 여러분이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줄 수 있다.




부동산을 사는 것은 한 사람이 살면서 하는 가장 큰 투자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한 점의 부동산을 팔아야 한다면, 당신은 그 과정이 어떻게 작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하다.


당신은 이 기사에서 배운 조언으로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개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