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와 싸우는 간단한 방법

데칸구찌 2020. 6. 2. 13:02


스트레스와 싸우는 간단한 방법



누구나 스트레스는 어느 순간부터나 다 다룬다.


그것은 일이나 가족 문제, 학교 압력 또는 많은 요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지만 빠르고 건강하게 처리될 수 있다.


다음 글은 당신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한 가지 방법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들이는 것이다.


여러분의 건강에 대해 자주 의심을 품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스트레스를 야기시키겠지만 예방적 치료를 위한 단계를 피하는 것은 여러분의 장기적인 건강에 큰 위험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건강하게 생각하고, 건강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검진과 상영 약속을 지키도록 하라!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의 근원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렇게 하라.


네 기분이 좋아지는 대로 좋아질 거야!



정원 가꾸기는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좋은 취미다.


스트레스를 받는 주택 소유자들은 쉽게 그들의 뜰을 위한 정원을 개발할 수 있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불상사를 겪지 않으려면, 잘못될 수도 있는 일에 미리 대비하라.


예를 들어, 항상 여분의 집 키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다른 아이디어로는 베이비시터를 위한 백업 계획과 항상 구급상자를 차에 두는 것을 포함한다.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없애는 데 있어서는 대비하는 것이 보람이 있다.




급할 때는 모든 것이 빨라지는 것 같다.


너는 빨리 움직이며, 아마도 너무 빨리 생각할 것이다.


인생을 원근법에 넣기 위해 속도를 늦추고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하루가 지남에 따라, 서두르는 시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불안 수준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명상 연습을 위해 시간을 좀 보내세요.


이것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하루 한두 번 명상을 하면 평균적으로 여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고조된 이완감은 도전적인 상황에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는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시간 관리 능력이 뛰어난 것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널리 이롭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뛰어다닌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게 한다.


시간을 더 잘 관리하면 이것은 없어질 수 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시간 관리 기술을 활용해 스케줄을 고수할 때 스트레스나 벅찬 느낌 없이 필요한 모든 것을 완성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의 시간에 클레임을 관리하는 데 있어 발전하는 가장 좋은 기술 중 하나는 당신이 참여하기로 동의하는 활동을 선택하고 선택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비위를 맞추는 가장 중요한 사람은 자신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제거할 수 없는 스트레스라면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자기최면을 시도해야 한다.


끊임없는 소음, 성가신 사람들, 그리고 일상 생활의 다른 부담과 같은 피할 수 없는 자극제에 대한 당신의 반응은 종종 자기 최면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결될 수 있다.




스트레스가 풀리도록 해라.


더 나아질 수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변화에 저항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변화를 만드는 것이 스트레스의 원천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좀 더 편안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자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바꾸고 스트레스를 받는 행동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식을 취하고 호흡 운동을 좀 해라.


길고 느리고 심호흡을 하면 마음이 가라앉고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호흡의 질에 주의를 집중하도록 하라.


여러분은 심호흡이 실제로 혈류로 산소를 증가시켜 빠른 이완감을 준다는 것을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얕은 호흡은 근육에서 산소를 빼앗아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맥박이 빨라지고 가슴 근육이 가르쳐지게 하며, 이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격화시킬 것이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자연적인 혼합물을 시도해봐라.


동종요법을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이는 방법으로 생각해라.


자연 요법은 복용하는 방법을 따르는 한 안전하다.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을 돕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사람들의 긴장을 풀고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자낙스(알프라졸람)만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허브(카바는 그 중의 하나이다)도 있다.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것은 당신을 더 빨리 화나게 하고, 더 쉽게 좌절하게 하며,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사람이 곁에 있지 못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불필요하게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으로부터 좀 더 편안한 자신의 버전으로 전환하기 위해 주어진 조언을 적용하라.